CTS 기독교 OTT플랫폼 서비스 ‘JOYGO’ 오픈

  • 입력 2023.01.18 15:29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0.png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1월1일 뉴스 미디어를 통한 복음전파를 위해 대한민국 종교 최초로 기독교 OTT플랫폼 서비스인 ‘CTS JOYGO’를 오픈했다.

CTS의 OTT서비스 <JOYGO>는 CTS기독교TV에서 27년 동안 방영된 약 30만편의 설교, 프로그램, 뉴스 등의 콘텐츠를 서비스한다.

특히 JOYGO는 총 8만여편 이상 국내 최대량 대한민국 대표 목회자의 설교를 보유하고 있으며 성경별 검색은 물론 절기, 주제, 인물 등 상세한 분류 체계로 원하는 설교를 정확하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제자 옥한흠” 등 프리미엄 다큐와 국내외의 기독교 명작 영화, 웹 드라마 등 유익한 기독교 콘텐츠를 서비스하여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한편 매주 다양한 추천 테마를 구성해 이용자들에게 맞춤 콘텐츠를 추천한다.

JOYGO 담당자는 “비대면이 일상이 된 지금 CTS기독교TV에서 제작하고 엄선하여 제공하는 JOYGO의 콘텐츠가 미디어 선교와 복음 전파, 신앙 성장의 좋은 도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론칭을 기념하여 JOYGO는 2월28일까지 사이트에 정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한 선착순 5000명 이용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100% 선물로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JOYGO(www.joygo.co.kr)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