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신대 5기 ACTS 알리미 선발

  • 입력 2015.05.29 07:39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ACTS)는 학교의 얼굴로서 홍보를 담당하게 될 제5기 ACTS 알리미를 선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알리미들은 학교와 교회, 각 기관을 방문해 ACTS를 직접 홍보하고, SNS와 블로그, 보도자료 등을 통해 온라인 홍보를 담당하며, 각종 캠프에 참석하는 등 대외적으로 ACTS의 인지도와 위상 제고에 주력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ACTS는 그동안 운영되어온 방식과 달리 올해부터는 새로운 운영체계로 더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밝혀, 작년 대비 더 많은 예산과 노력으로 틀을 잡아나간다는 방침이다.

ACTS 알리미의 구성원인 이루니 학우(기독교교육상담학과 1학년)는 “우리 대학의 홍보 담당자로서 처음엔 그 중요성과 역할을 잘 인지하지 못했었지만 점차 배워나가면서 얼마나 중요하고 또 필요한지 깨닫게 되었다”며 “현재 활발한 운영을 위해 조금씩 틀을 잡아가는 중이고 우리의 이 모든 노력들로 인하여 내년, 내후년의 ACTS 알리미가 더 활성화되었으면 좋겠다.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성실히 임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ACTS알리미는 오는 6월 의정부 광명교회와 세종대학교를 방문하여 프레젠테이션 발표 및 홍보물을 배부할 계획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