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대로 사는 삶

  • 입력 2014.05.23 16:21
  • 기자명 컵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ㄱㅣㅁㅅㅓㅇㄱㅘㅇ ㅁㅗㄱㅅㅏ.jpg
김성광 목사 (강남순복음교회)             
[프로필]▣ 순학력 : 연세대학교신학대학원 신학박사/한국외국어대학교 정치학박사/샌프란시스코신학대학원 & 장로회신학대학원 목회학박사/뉴욕유니온신학대학원 졸업▣ 경력 : 강남교회-강남금식기도원 원장목사/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공동회장/한국기독교총연합회 공동회장/북한 민주화 위원회 상임고문/연세대학교연합신학대학원 객원교수
우리 삶의 지침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성경을 읽을 때 믿음이 없으면 그 말씀이 나에게 상관이 없지만, 그 말씀을 믿으면 응답받고 하나님의 역사와 축복과 기적이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어야 합니다. 이성적으로나 경험적으로 내가 깨닫지 못한다 할지라도 믿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약속을 믿으면 그 성경은 믿음을 통해서 구원되고 지혜가 되고 지식이 되고 축복이 됩니다.
성경에 나타난 수많은 사람이 다 하나님 앞에 믿음으로 순종해서 나타난 것처럼 우리들도 성경 말씀대로 믿으면 하나님께서 그 믿음을 통해서 놀라운 역사를 나타내 주시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의 말씀을 믿을 때 그 말씀이 우리에게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노아처럼 축복받을 수 있고 성경 말씀에 나타난 기적과 능력이 우리의 믿음을 통해서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7장 38절 말씀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라고 말씀했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것처럼 배에서, 가슴에서, 마음속에서 생수의 강이 넘쳐흐르는 것입니다. 기쁨이 넘치고, 감사가 넘치고, 생기가 넘칩니다. 또 로마서 4장 3절 말씀 “성경이 무엇을 말하느나 아브라함이 하나님을 믿으매 그것이 그에게 의로 여겨진 바 되었느니라”고 말씀했습니다.
로마의 철학자 어거스틴은 “성경에서 증언하는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을 받는다.”라고 말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구원을 받습니다. 의심하지 않고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서 우리를 위해서 십자가에 돌아가시고 부활하셨으며 귀신과 마귀를 쫓아내시는 분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면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미국의 제16대 대통령 링컨은 “매일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읽고 부르짖어 기도하라.”라고 말했습니다. 신문에 보니까 오바마 대통령도 날마다 하나님께 기도하고 성경을 읽는다고 합니다. 지금 미국은 국민의 88%가 성경을 가지고 있고 66%가 ‘공교육서 성경을 가르쳐야 한다.’라고 합니다.
따라서 우리나라의 정치도 성경 말씀대로, 학교도 성경 말씀대로, 사회 전체가 성경 말씀대로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나라도 부강하고 잘살고 범죄가 없어지고 올바로 되려면 성경 말씀대로 살아야 합니다. 우리는 성경의 말씀대로 살아야 합니다. 성경대로 사는 삶의 우리 삶의 지침이 되어야 하고 기본이 되어야 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