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소금교회 13주년 성령의 일꾼들 세워

  • 입력 2014.05.26 07:15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예수교대한성결교회 빛과소금교회(송영만 목사)가 창립 13주년을 맞아 교회의 일꾼들을 세우고 하나님께 더욱 크게 쓰임받는 공동체가 될 것을 다짐했다.

지난 25일 열린 빛과소금교회 13주년 창립기념 및 임직감사예배에서는 1명의 장로와 2명의 명예권사, 2명의 안수집사, 4명의 권사가 세워졌다.

송영만 목사는 “빛과소금교회를 설립하고 13년 만에 처음 장로를 장립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나날이 부흥하는 교회의 면모와 성도들의 성장을 힘입어 우리 구리시에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이루는 교회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힘써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만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예배는 김희영 장로(예성 서울강남지방회 부회장)가 기도하고 곽영호 목사(강북감찰회 서기)가 고린도전서 4장 14~16절 성경봉독한 데 이어 서춘석 목사(서울강남지방회 회장)가 ‘나를 본받는 자가 되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서 목사는 “빛과소금교회가 13주년을 맞아 장로와 집사, 권사를 세우는 것은 하나님께 영광이요, 이 땅의 사람들에게 기쁨”이라며 “임직자들은 모두 성도들과 세상에 부모와 같은 본을 보여야 한다”고 권면했다.

또 “영적인 생활의 본을 보이는 가운데 교회가 잘되고 부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예배생활과 기도생활, 사랑을 베푸는 데 있어 본이 되어야 한다”면서 “사랑으로 모든 이들을 품고 베풀 때 하나님이 빛과소금교회 공동체를 더욱 크게 들어 사용하실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사도바울은 예수님의 본을 따라 하나 되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모른다”며 “송영만 목사를 중심으로 모두 하나가 되면 빛과소금교회는 반드시 부흥한다. 어떤 어려움이 와도 하나로 뭉칠 수 있길 바란다”고 축복했다.

임직감사예배에 이어 진행된 임직식에서는 김병한 장로가 장립됐고, 윤명애 이상애 권사가 추대됐으며, 박용석, 송영석 집사가 안수를 받았다. 또 이연순, 송영숙, 남영숙, 신영순 권사도 취임했다.

이들 임직자들은 “힘써 성경을 배우고 기도하며, 주일을 엄수하고, 십일조를 드리며, 교역자의 생활과 교회생활을 잘 돌아보며, 교역자와 마음을 같이하며 교회의 부흥에 전력을 기울이며, 온갖 일에 그리스도 중심으로 생활할 것”이라 서약했다.

이어진 축하와 권면 순서에서는 서울강남지방회 증경회장 김종식 목사와 셩결대학교 손석원 교수, 안산지방회 증경회장 이찬영 목사가 축사를 전했고, 유광현 장로(증경부총회장)와 이욱현 목사(지방회 증경회장)가 임직자와 교회에게 각각 권면했다.

특히 김종식 목사는 “임직자들의 한 사람 한 사람 면모를 들여다보니 하나님이 이처럼 기뻐하실 충성이 없다”며 “영원한 왕이신 하나님이 직분을 맡기셨으니 변함없는 믿음과 헌신을 통해 주님 안에서 더욱 자라가는 일꾼들이 되라”고 축복했다.

예성 총회는 임직자들에게 메달을, 송영만 목사는 임직패를 증정했고, 성도들은 꽃다발로 축하 인사를 전했다.

00.jpg
 

임직자 대표로 답사를 전한 박용석 안수집사는 “창립 13주년을 맞이해 주님의 몸된 교회가 해야 할 일이 많은 때에 무거운 직분을 부여받은 것을 하나님의 섭리로 받아들여 감사하면서도 잘 감당할 수 있을지 떨리는 마음”이라며 “주님이 하셨던 것처럼 연약하고 소외되고 아파하는 자들과 함께하며, 성령의 열매를 풍성히 받아 본이 되고,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고, 각자 받은 은사대로 성도들을 섬기며, 또 하나의 열매가 되기 원하시는 주님의 뜻대로 새로운 생명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빛과소금교회는 2014년 표어로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이루는 교회’라고 정하고, 예배와 양육을 통해 그리스도를 닮아가고 섬김과 선교로 세상을 살리는 푸르고 푸른 공동체를 지향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