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국 12도시로 하나님의 군사되어 나아가

  • 입력 2015.07.15 09:30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새로운교회(한홍 목사)가 지난 2일과 4일 S하우스에서 LCS(Life Coaching School) 6기 아웃리치 파송식을 가졌다.

이번 파송식에는 코치 46명과 학생 128명이 참여했으며, 열방을 향해 나아가는 하나님의 군대로서의 자각을 분명히 했다.

이날 요한복음 20장19~23절을 본문으로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 제하의 말씀을 전한 한홍 목사는 아웃리치를 앞둔 학생들에게 “보내심을 받은 현장에서도 변함없이 계시는 예수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맺어야 한다”고 독려했다.

하나님의 군대로 세워진 126명의 학생들은 13개 팀으로 구성되어 말레이시아, 베트남, 중국, 태국, 캄보디아, 일본, 인도네시아 7개국으로 떠난다. 구체적으로는 쿠알라룸푸르, 호치민, 훈춘, 홍콩/심천, 콘켄, 핏사눌룩, 프롬펜, 방콕, 히로시마, 빨렘방, 탈라보리왓 등 12곳의 생소한 지역이다.

이들은 5일 1~4부 예배에서 특순SUM(Special Utility for Mission)을 통해 ‘하나님만이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분’임을 선포하며 몸으로 예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홍 목사는 “복음을 들고 산을 넘는 LCS 6기 학생들이 아웃리치 지역 가운데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을 전하며 그 땅과 영혼들을 섬기고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성도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도 부탁한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