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YWCA 직장여성 리더십 교육 실시

  • 입력 2014.04.08 13:05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YWCA(회장 차귀숙)는 5월13일부터 7월22일까지 직장여성 리더십 개발교육 ‘Job & 來日 Up’을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진행한다.

1~3년차 사회 초년생 여성들이 ‘리더’로 성장하는 과정에는 많은 현실적 어려움이 따르며 특히 중소기업에 근무하는 여성들은 리더십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어 역량 개발이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서울YWCA에서는 직장 여성들의 창조적 리더십 개발과 사회적 영향력 강화를 위해 전문가의 조언과 집단 코칭 등을 통해 잠재적 리더로서의 성장을 돕고자 이번 교육을 기획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이창준 대표(GURU 피플스)와 김현정 교수(연세대학교 상담코칭지원센터)가 주 강사로 참여하여 리더가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자기관리, 조직관리 역량 강화’를 비롯해 잠재적 리더십을 발굴하여 조직 내 참여와 변화를 이끌어내는 모델 개발, 실천과제 해결 중심의 여성 Empowerment 워크숍, 멘토 오픈특강으로 진행된다.

특별히 멘토 오픈특강에서 <따뜻한 카리스마>,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의 저자이자 이미지 디자인 분야 이종선 멘토를 통해 ‘세상을 내 편으로 만든 사람들의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IBK기업은행(행장 권선주)의 후원으로 진행돼 교육비 65만원에서 55만원을 기업은행이 부담하여 개인당 10만원의 비용으로 교육받을 수 있다.

25일까지 모집 마감되며 참가 희망자는 이메일(women@seoulywca.or.kr)로 접수하면 된다.(문의: 02-3705-6097)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