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수아 말씀 파고들기 ‘2017 더콜링 겨울워십캠프’

  • 입력 2016.12.15 07:37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2017 더콜링 겨울워십캠프가 ‘그래도, 은혜는 흐른다’란 주제로 1월16~21일 전북 완주시 우석대학교에서 열린다.

중고등부와 교사, 대학청년부와 일반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캠프는 각각 16~18일, 19~21일 두 차례씩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오택주 목사(더콜링), 이삭 목사(모퉁이돌 선교회), 박길호 목사(구리지구촌교회), 황덕영 목사(새중앙교회), 우성환 목사(좋은나무교회), 김지연 교수(한국교회동성애대책위원회), 김승환 교수(FYC연구소장), 김형배 목사(더콜링) 등이다.

2006년에 세워진 더콜링워십캠프는 ‘오직 말씀’과 ‘오직 은혜’라는 사역정신을 가지고 한국교회 청소년들과 청년들을 예배자로 세우는 사역을 감당해 왔다.

더콜링 대표 오택주 목사는 “그리스도인들은 많지만 하나님을 제대로 경험하지 못했을 뿐 더러, 의의 말씀을 모른 채 기복적인 신앙으로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이 너무나 많다”면서 “신앙은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매일 삶속에서 알아가고 체험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의 무사안일과 세속적인 복을 누리기 위하여 신앙생활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인격적인 하나님이 우리에게 아버지로 찾아오셔서 어떤 일을 하셨고, 어떤 일을 해나가시는지 그분의 성품과 사랑을 알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그 사랑을 알아가는 것은 성경말씀이며 성경66권은 죄인 된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즉, 복음을 소개하고 있다. 말씀을 잃어버린 이 시대에 하나님의 선명하고도 분명한 복음을 나누어야 한다”고 말했다.

더콜링 워십캠프는 참가하기 전에 먼저 말씀을 묵상해야 한다. 이번에 나눌 말씀은 여호수아다. 더콜링 캠프는 사전에 말씀을 묵상하고 참가해야 할 만큼 말씀의 중요성과 본질을 강조하고 있다. 캠프가 진행되는 3일 동안 여호수아 말씀을 집중적으로 나누게 된다.

또한 말씀 후 계속 이어지는 찬양과 기도로 하나님의 영광을 높여드리며 우리의 신앙고백이 나의 유익을 위하여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과 하나님의 경륜을 위해 살아가도록 결단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주최측은 전했다.

자세한 신청문의는 www.thecalling.co.kr 또는 070-8222-2408로 유선상담문의를 할 수 있다.

20161215_073539.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