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형상사 굿피플 통해 장애아동 맞춤신발 지원

  • 입력 2017.03.28 11:51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신발 골격 분야에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선형상사(대표 백호정)가 굿피플(회장 진중섭)을 통해 장애아동 맞춤 신발 지원을 시작한다.

굿피플과 선형상사는 3월23일 뇌성마비와 선천성 심장질환을 앓고 있는 김민정(11세, 여) 아동을 만나 발 모양과 치수를 측정했다.

강직성 뇌성마비로 인해 보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민정 아동은 올해 11살임에도 보행을 시작한 지 17개월밖에 되지 않아 보호자의 도움이 필요하다. 또한 앞으로 이어질 보행 및 재활훈련을 위해서는 아동의 발에 맞는 장애인용 맞춤 신발이 필요한 실정이었다.

이 날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 “장애를 가진 사람은 장애로 인해 발 형태가 달라지기 때문에 기존 신발을 신는 데 어려움이 있다고 들었다”며 “민정이를 위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신발을 선물해주시는 선형상사에 깊이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민정이가 발에 꼭 맞는 신발을 신고 힘차게 한 걸음 한 걸음 걸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형상사는 그 동안 가정형편이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장애인용 맞춤 신발을 제작 기증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앞장서 왔으며, 2016년 부산중소기업인 대상, 2011년 명문장수기업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