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 입력 2017.09.13 16:43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앗쌀람.jpg
 

우리 곁에 다가와 있는 이슬람. 베일(veil, Hijab) 속에 가려진 무슬림들에게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무슬림선교회 앗쌀람이 ‘이슬람 바로알기’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앗쌀람은 선교 관심자들로 하여금 아랍 문화를 경험하고 이슬람에 대해 바르게 이해하여 무슬림 선교에 대한 비전을 품을 수 있도록 디딤돌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이슬람 바로알기’ 세미나는 앗쌀람의 핵심사역으로, 각 신학대학 선교학 교수들이 대거 강사로 포진돼 이슬람의 시작부터 그들의 신앙, 문화, 이슈까지 모든 것을 배우고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는 9월23~11월25일까지 서울 중계동 한국성서대학교 복음관 401호에서 매주 토요일 진행되며 교육비는 무료다. 강사진은 김종일 교수(아신대), 마리암(앗쌀람), 권지윤 교수(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 자스민(앗쌀람), 소윤정 교수(아신대), 앙리(앗쌀람), 이천 본부장(한국선교연구원), 유수프(앗쌀람), 이정순 박사(중동연구원), 레이몬드(앗쌀람), 정경철 교수(합동신학대), 새라(앗쌀람), 장훈태 교수(백석대), 유수프(앗쌀람) 등이다.

강의 내용은 △중동학개론 △파티마vs아이샤 △이슬람의 역사 △알 주나이드vs이븐 알 아라비 △이슬람의 종파 △이븐 바투타&살라딘 △기독교의 이슬람권 선교 역사 △알 와합vs케말 파샤 △이슬람 문화와 여성 △하산 알 바나&오사마 빈 라덴 △무슬림 개종 이야기 △하이다 모기시&지바 미르 호세이니 △마그립 지역의 특징 및 현황 △꾸란 96강 주해 등이다.(010-3667-8253)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