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하트재단, 실명예방 캠페인 ‘아이(Eye) 러브 록시땅’ 진행

  • 입력 2017.09.28 16:59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트-하트재단(김영주 이사장)은 시각장애인 후원에 앞장서고 있는 록시땅 글로벌 재단, 록시땅 코리아와 함께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은 실명 예방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록시땅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시력 보정을 위해, 안경을 쓰는 사람이라면 한 두 개씩은 가지고 있는 사용하지 않은 안경테들을 기부하는 것이다. 기증된 안경테들은 탄자니아를 비롯한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시력 보정을 위해 사용된다. 안경테를 기증한 기부자들에게는 리워드로 록시땅 베스트셀러 여행용 샘플이 증정된다.

두 번째는 10월 9일~15일, 일주일 동안 록시땅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수마다 1천원씩이 모아지는데, 이 판매 후원금은 하트-하트재단에 전달되어 탄자니아 어린이들의 실명 예방을 위해 사용된다.

하트-하트재단 관계자는 “실명은 단순히 육체적인 어려움이 아니라 생존과 빈곤의 근본이 되는 중요한 문제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눈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고, 가치있는 소비를 통해 시각장애에 대한 이해와 실명 예방을 위한 소중한 나눔에 동참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