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마누엘기도원 영적전쟁세미나, 참가신청 접수 중

  • 입력 2017.11.08 16:34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전담양 목사_17최신.jpg
 

내적치유의 산실, 임마누엘기도원(원장 전담양 목사)이 이번에는 ‘영적전쟁 세미나’를 개최하고 이기는 신앙생활의 비결을 공개한다.

오는 14~16일까지 3일간 경기 고양시 원흥동 임마누엘기도원에서 열리는 세미나는 오전 10시, 오후 1시30분 하루 두 번 강의를 진행하며 강력한 말씀치유사역의 권위자 전담양 목사가 주강사로 나선다.

임마누엘기도원은 서울 은평구 불광동 작은 골방에서 시작한 전담양 목사의 상담사역에서부터 시작됐다. 갑작스럽게 딸과 전 목사 자신에게 찾아온 질병과 환란 속에서 연단의 세월을 지나온 전 목사는 오직 눈물과 기도로 하나님만 바라보며 사역을 시작했다.

전담양 목사는 사역을 시작했을 당시를 ‘언제나 하나님께 무릎 꿇고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는 사역’이었다고 회고한다. 이후 임마누엘기도원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받고, 변화 받은 이들의 이야기가 소문이 나면서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했다.

깊은 영성으로 마음과 영혼을 터치하는 전 목사의 상담사역에 문제를 해결 받는 놀라운 역사들이 연일 일어났고, 예배와 기도, 말씀전파로 기도원 부흥은 급물살을 탔다.

이번 영적전쟁세미나에서 전담양 목사는 인고의 세월 속에서 기도의 다림줄을 붙들고 나아간 영적전쟁의 정수를 쏟아놓을 전망이다.

전 목사는 “하루하루 영적전쟁의 최전방에서 끝끝내 승리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게 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삶의 문제 속에서 고민하고 방황하는 분들이 주저 없이 찾아와 해결 받고 마음이 시원케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영적전쟁세미나는 선착순으로 접수신청을 받고 있으며, 3만원의 등록비가 있다. 선예약 시 3일의 집회 기간동안 점심식사가 제공된다.(031-938-2384)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