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전문 프로듀서 이종익 신보

  • 입력 2014.04.12 17:44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M 전문 프로듀서 이종익의 2nd Digital-Single <꿈>이 발매됐다.
이종익은 지난 20년간 소리엘, 이권희(예수 시리즈), 김명식, 남궁송옥, 소망의 바다, 옥합, 송승현, Piano & Vocal 음반 같은 유수의 아티스트 음반 프로듀싱과 작사·작곡, 코러스, 편곡 활동을 통해 한국 CCM계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감당해왔다.
지난 1월 발매된 그의 첫 번째 싱글 ‘Puzzle’에서 그는 본격적인 자신의 음악과 메시지를 선보이기 시작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들려주고자 한다.
CCM 프로듀서 역량을 뛰어넘어 본격적으로 싱어송라이터의 모습을 보여주는 그는 고급스러운 Jazz-Ballard 사운드를 선보였고, 키보드에 구유진, 기타 이기현, 베이스 이범석, 브러쉬 드럼 김웅환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동참해 앨범의 품격을 높였다.
<꿈>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이번 앨범에서는 ‘스스로 만들어 낸 꿈’이 아닌 주위를 둘러보며 ‘그분이 주시는 꿈’을 향해 함께 가는 이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그리고 그분의 형상으로 만들어진 나 자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돌아볼 수 있는 ‘위로와 격려’를 가득 담아냈다.
이종익은 “멈추지 않는 경쟁 사회 속에 사는 우리는 ‘스스로 만든 꿈’을 강요받으며 산다. 희망도 꿈도 보이지 않는 세상 속에 꿈 만들기를 강요받으며 살고 있는 것”이라고 말하며 “우리는 지치고 주저앉기 쉽다. <꿈>앨범을 통해서 그분이 주시는 위로와 격려가 마음에 가득 전해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