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기독교연합 회장 문성욱 목사 추대

  • 입력 2017.12.12 22:56
  • 기자명 지미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기독교연합회 제33차(통합 11차) 정기총회를 일산명성교회에서 갖고 수석부회장 문성욱 목사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하는 등 새 임원조각을 조율했다.
크기-4DSC_3747.JPG
▲ 일기연 제33차 회장 문성욱 목사(일산명성교회)
 
총회에 앞서 개회예배는 문성욱 목사가 사회를 맡고 지명관 목사의 기도, 서성연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직전회장 신규태 목사가 ‘연합하여 조화로 이루는 행복’이란 설교를 전했다.
지효현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바로 신 목사 진행으로 회무를 시작했다.
회순채택과 사업 및 감사, 회계보고에 이어 신구 임원 이취임으로 새로운 일꾼들을 선출하고 직전회장 및 총무에게 신임회장 문 목사가 감사패를 증정했다.
주요사업은 신년하례회, 지역총무 분과위원 모임, 임원단합대회, 전형위원 간담회, 회계감사모임, 목회자부부 문화탐방, 광복절 성회, 고기총 주관 조찬기도회 협력을 위시한 부활절연합새벽예배의 전통을 잇고 있다.
일기연은 일산복음화와 교회연합사업, 교역자의 친목을 도모하는 촉매 일환으로 일산지역교회의 참여와 후원으로 부활절연합새벽예배를 매년 드린다.
뜨거운 복음열정과 사명 그리고 건전한 사역들로 어우러진 단합된 모습이다.
또,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고기총) 목회자 친선체육대회,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 체육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낼 정도로 관심과 참여도가 높은 편이다.
△회장 문성욱(일산명성) △수석부회장 박동찬(일산광림) △부회장 안성우(로고스) 김형제(오병이어) 징병갑(일산신성) 신광호(명성제일) △여성부회장 김혜숙(은혜순복음) △실무부회장 정기철(일산우리) △총무 서성연(풍성한) △서기 선정윤(오직예수) △부서기 이정식(송포성서침례) △회계 윤정순(엘림) △부회계 박민(시티라이트) 목사 등이 신임원이다.
크기-11512994777751.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