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BMC 18대 중앙회장, 이승율 회장 선임

  • 입력 2018.02.21 18:41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한국기독실업인회 신임회장 이승율.jpg
▲ 한국CBMC 18대 중앙회장 이승율 회장
 

한국기독실업인회(이하 한국CBMC)는 13일 아현성결교회 엘림아트홀에서 ‘제51차 정기총회’를 열었다. 전국 270여 개 한국CBMC 지회 대표 300여 명이 참석해 전년도 사역을 돌아보고 2018년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더불어 18대 중앙회장 선임이 있었다. 26년 동안 서울영동지회 회원으로 활동하며 중국 연길, 우즈벡 타쉬켄트 등 해외 각지 지회창립을 주도한 이승율 한국CBMC 중앙 부회장(㈜반도이앤씨 회장, 참포도나무병원 이사장)이 2018년 중앙회장으로 선임됐다.

지난 임기 동안 한국CBMC 변화의 물결을 선도한 두상달 회장은 “지난 3년 동안 협력해주신 여러분께 눈물겹도록 감사드린다”며 “이 변화의 물결을 계속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이임사를 전했다.

이승율 회장은 이에 화답하며 “지금까지 CBMC가 패러다임의 변화를 이루어왔다면, 이제는 새로운 가치혁신과 함께 복음의 지평을 새롭게 열어나갈 것”이라며 “CBMC사역의 블루오션을 발견하는데 신명을 바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 해 국내 최초로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5000명 규모의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대회 수익금 16억을 연무대군인교회 건축에 헌납하는 등 차세대 양육과 사회공헌에 힘쓴 한국CBMC는 올해 사역주제를 ‘하나님을 기쁘시게, 가정과 일터를 행복하게(마6:33)’로 정해 구체적인 삶의 현장에서 기독교적 가치를 구현하고 실천에 옮길 것을 다짐했다.

한국CBMC는 지회 중심 시스템 확립을 통한 전도와 양육, 교육훈련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한국CBMC 본부와 지회 간의 협력 및 역할분담, 강사 풀 확보, 지원 시스템 구축 등으로 전국각지와 해외한인 지회 사역을 보다 활성화하기로 했다.

또한 책임경영을 위해 내부규칙을 수정 보완하고 체계적인 회원정보관리시스템을 구축해 더욱 투명하고 효율적인 조직운영을 꾀했다. 더불어 CSR과 CSV활동과 차세대 사역 구체화 방안을 포함 사역방향의 6가지 큰 틀을 제시했다.

더불어 지난해 김수웅 명예회장의 논산 육군훈련소 연무대교회 건축헌금 1억 원 후원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건축헌금 후원자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이 있었다.

한편 한국CBMC는 오는 8월15~1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제45차 CBMC 한국대회를 개최한다. CBMC 한국대회는 매년 3000여 명의 기독실업인이 한자리에 모여 일터사역의 비전을 굳건히 하며 민족과 열방을 향해 기도하는 크리스천 비즈니스 네트워크 현장이다.

크기변환_한국기독실업인회 정기총회.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