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컵뉴스(CUPNEWS)는 기독교에 기반한 종교특수언론으로서 하나님과 하나님의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모든 임직원들은 하나님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하나님의 마음으로 세상을 품으며, 하나님의 뜻을 세상에 전하기 위한 언론 사명으로 사역에 임하고 있습니다.

2002년 8월 ‘큐프레스’로 인터넷 뉴스를 처음 시작한 이래 2009년 ‘컵뉴스’로 제호를 변경했으며, 블로그(https://blog.naver.com/cupnewskr)와 여러 포털사이트에 기사가 검색되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기독교계에서 가장 먼저 인터넷 뉴스 서비스를 시작한 ‘컵뉴스’는 20여년 동안 오직 하나님과 사람에게 정직한 언론으로 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기독교적 세계관 안에서 기독교 윤리를 따르며 국민의 알 권리에 부응하고자 기도하며 정진하고 있습니다.

컵뉴스의 기사들은 기독 주간지 크리스챤연합신문에서도 매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창간 26주년을 맞은 크리스챤연합신문은 대한민국 방방곡곡 전해지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로 넓은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초교파 연합지로 출발하여 2014년 사단법인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카이캄)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래 카이캄의 기관지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