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언-숭실대, 통일선교사역의 체계적 준비 위해 협약

  • 입력 2020.11.02 14:51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한기언-숭실대, 통일선교사역의 체계적 준비 위해 협약 (2).jpg

(사)한국기독교언론포럼(이사장 지형은 목사, 이하 한기언)과 숭실대학교 기독교통일지도자훈련센터(실행이사회 의장 이규현 목사)는 10월27일, 통일선교사역의 보다 체계적인 준비와 확산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양기관은 협약을 통해 앞으로 통일선교의 다양한 분야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우선 통일선교 사역 계획과 진행상황을 공유하고 한국교회 및 해외 한인교회와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통일선교 상황을 정확히 알리고 통일선교에 국내외 교회의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또한 통일선교 사업에 대한 의견 교환 및 공동사업을 추진하고 숭실대 기독교통일지도자학 과정에 대한 홍보에 협력하기로 했다.

숭실대학교 기독교통일지도자훈련센터 실행이사회 의장인 이규현 목사는 “한국기독교언론포럼과 협력을 통해서 통일선교의 중요성에 대해 한국교회 뿐만 한국사회와 해외 한인교회 네트워크에 알려지고 함께 동역하는 곳이 늘어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기독교언론포럼 지형은 목사는 “독일 유학시절 독일 통일의 현장을 직접 목격했던 기억이 생생한데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한국교회의 통일선교사이 더욱 활성화 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크기변환]한기언-숭실대, 통일선교사역의 체계적 준비 위해 협약 (1).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