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2-05(월)
 
[크기변환]111712013625605.jpg
한장총 38대 대표회장 후보 김종준 목사(좌), 상임회장 후보 한영훈 목사(우)

 

 

()한국장로교총연합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송태섭 목사)13일 제3차 선거관리위원회의를 통해 후보자 자격 심의 후, 후보자를 확정 공고했다. 38대 대표회장 후보에 김종준 목사, 상임회장 후보에 한영훈 목사를 공고했다.

 

이번 대표회장 후보로 등록한 김종준 목사는 현 한장총 상임회장이며, 서울동산고등학교 이사장과 한국 어린이 교육 선교회장으로 섬기고 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 104회 총회장을 역임했다.

 

김 목사는 한국장로교회가 하나님 안에서 한 가족인 것을 확인하며 함께 예배하기 위해 지금까지 지속되어 온 장로교의 날을 더욱 연합과 일치의 장으로 활성화시켜 나갈 것이며, 한국교회의 미래인 다음세대의 부흥을 위한 공동의 노력과 방법들을 모색하는 일에 힘을 기울이겠다는 소신을 밝혔다.

 

상임회장 후보로 등록한 한영훈 목사는 현 서울한영대학교 7대 총장으로 재임 중이며 예장 한영 총회장을 역임했다. 이번 상임회장을 출마 소견서를 통해 한국교회 위상을 크게 높일 것과 한국장로교 중심의 연합사업을 진행할 것을 밝힌다또한 연합체의 기본을 살려 한장총 안에 있는 큰 교단과 작은 교단이 서로 존중하며 밀어주고, 당겨주는 한장총이 되도록 40년 연합사업의 노하우를 통해 최선을 다해 헌신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장로교총연합회는 오는 26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에서 제38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정기총회에서 상임회장을 선출할 예정이며, 37회기 상임회장 김종준 목사를 대표회장으로 추대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장총, 오는 26일 제38회 정기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