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조으니, 4억원 상당 미니언즈 손소독제 기부로 나눔실천

  • 입력 2021.04.15 17:22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조으니, 4억원 상당 미니언즈 손소독제 기부로 나눔실천100.jpg

(주)조으니가 취약계층 장애인 및 아동을 위한 미니언즈 손소독제 40만 개를 전달하고 있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주)조으니(대표 이경호)에서 취약계층 장애인과 아동을 위해 4억원 상당 미니언즈 손소독제 40만개를 13일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주)조으니에서 기부한 40만개의 미니언즈 손소독제를 20일 장애인의 날과 5월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면역에 취약한 장애인과 아동에게 전달하여 코로나19 감염예방과 위생관리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주)조으니에서 기부한 손소독제는 개인이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으로 외부활동을 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미니언즈 캐릭터로 포장되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주)조으니 관계자는 “뜻깊은 날을 맞이하여 기부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화장품 등 다양한 물품 기부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소중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주)조으니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일상생활에 필수품이 된 손소독제를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