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로다’ 장종택 목사 「잘 해내고 있어」 신곡 발표

  • 입력 2021.05.09 00:40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혜로다’ 장종택 목사 ‘잘 해내고 있어’ 신곡 발표1.jpg

장종택 목사의 디지털 싱글 <잘 해내고 있어> 앨범자켓

‘은혜로다’ 찬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장종택 목사가 디지털 싱글 <잘 해내고 있어>를 발매했다.

‘은혜로다’ 외에도 한국교회에서 많이 불리고 있는 ‘생명과 바꾼 주의 사랑을’, ‘다윗처럼’, ‘오늘도 우리가 예배할 수 있는 이유는’ 등의 노래를 작곡한 바 있는 장 목사는 이번 앨범에서 삶의 무게로 축쳐진 어깨를 토닥거리는 위로와 고달픈 삶에 용기와 새 힘을 불어넣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장 목사는 “일 년 넘게 코로나19로 인해 힘겹게 살아가는 대한민국 국민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드리기 위해 이 노래를 만들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코로나19가 가져다준 그 어느 때보다 무거운 걱정, 근심, 염려를 봄바람에 날려 보내시고 우리를 옭아매는 상황과 환경 너머에 있는 소망을 보는 여유를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먼저 4월22일 일반 대중가요로 발매된 <잘 해내고 있어>는 CCM 버전으로 편곡되어 6일 다시 발매됐다.

장 목사는 “CCM 버전은 주님께서 우리에게 건네주시는 응원의 속삭임을 듣는 노래가사 이고 일반 대중가요 버전에는 주님께 응원을 받은 크리스천이 세상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자는 의도로 같은 멜로디지만 다른 가사로 두 곡을 발매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지금까지 잘 해오셨다. 괜찮다. 아무것도 아니니 포기하지 말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했다.

한편 <잘 해내고 있어> 뮤직비디오는 장종택 목사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하나님을 감동시키는 예배자>,<온유야,아빠야>,<영적외도하는 예배자> 책의 저자이기도 한 장종택 목사는 현재 기독교 방송인 CTS 라디오와 번개탄 TV에서 <장종택의 예배일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장종택의 수다작렬>를 매주 토요일 밤 10시3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