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로역정 애니메이션 개봉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마련

  • 입력 2019.05.27 10:29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세계 최초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개봉을 앞두고 점차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가 뮤지컬 티켓, 숙박권, 도서 증정부터 등신대&부채 인증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는 세기의 베스트셀러 [천로역정]을 원작으로 놀라운 천로역정의 세계를 CGI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해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가 웰메이드 기독 애니메이션답게 다양한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재 CBS시네마 공식 SNS에서는 전국 곳곳에 퍼져 있는 ‘크리스천’ 등신대와 투명 부채를 찍은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예매권과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관객들을 위해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와 직, 간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년간 약 천여 회 공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천로역정’ 티켓과 실제로 ‘천로역정 순례길’을 체험해 보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평 필그림하우스 숙박권이 마련되어 있는 한편, 생명의말씀사에서 2019년 2월 새로 출간한 도서 ‘만화로 보는 천로역정 1, 2, 3권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에 한국어 자막 감수로 참여한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의 기증으로 도서 ‘이동원 목사와 함께 걷는 천로역정’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는 애니메이션 영화답게 어린이들에게 신앙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는 도서 경품도 마련했는데, 넥서스CROSS에서 출판한 ‘첫 번째 어린이 성경세트’부터 ‘어린이 부활이 알고 싶다’, ‘어린이 교회가 알고 싶다’까지 의미 있는 도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최고의 고전으로 평가받는 ‘천로역정’이니만큼 전국 기독교인들을 넘어 일반인들에게까지 관심을 받고 있는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는 6월13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