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대책, 어노인팅과 선교사역 위한 협약 맺어

  • 입력 2021.05.23 21:15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이 어노인팅 미니스트리(대표 최요한)와 21일 서울 강서구 기아대책 사옥에서 선교사역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아대책과 어노인팅 양 기관은 이날 기아대책 전문인사역자 기대봉사단을 포함한 전 세계 선교사들과 빈곤지역을 돕기 위한 예배사역과 음악교육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한국교회를 섬기고 예배를 세우는데 집중했던 어노인팅이 타 기관과 협약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돌아오는 가을부터 기대봉사단이 어노인팅 온라인예배에 함께 참여하여 한국교회 성도들과 선교사역을 공유할 예정이다.

앞서 어노인팅은 지난해 기아대책 기대봉사단이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목요예배를 시작으로, 이번 부활절캠페인 ‘2021 부활절 연속기도회’ 예배팀으로 섬기는 등 기아대책과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은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현장 예배뿐만 아니라 빈곤지역 아동교육 사역의 제약으로 어려운 가운데 전문 예배사역 단체인 어노인팅과의 협약은 사역의 동력을 더해줄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희망친구 기아대책은 1989년에 설립된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로, 기아대책 전문인 사역자 ‘기대봉사단’을 전 세계 50여개 국에 파견하여 떡과 복음 사역을 이어오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