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리터치 아카데미’ 온라인 교육

  • 입력 2021.08.02 23:00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븐리터치 미니스트리((HTM, Heavenly Touch Ministry, 대표: 손기철 장로)가 온라인 교육을 본격적으로 준비해 그간 진행했던 세미나의 맥을 잇는다.

 

온라인 스쿨 아카데미는 E-러닝 온라인 치유세미나, 내적치유와 하나님 형상 회복하기, 킹덤빌더스쿨 등 교육의 특성에 따라 대상들을 배려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하나님나라의 도래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목적을 같이한다.

3월호표지1.png

 

이미 마감 된 ‘내적치유와 하나님 형상 회복하기’를 비롯해 E-러닝 온라인 치유세미나, 킹덤빌더스쿨은 각 교육교재를 신청자들에게 사전 배부해 예습 복습을 유도하고 자기 내면에 미처 발견되지 못한 신앙의 걸림돌을 찾게 한다.

 

E-러닝 온라인 치유세미나는 예수님을 만나고 말씀을 들음으로 마음과 육신의 질병을 치유하는 경험을 마련하기 위해 현재 질병 치유를 위해 기도하는 분, 질병의 고통을 겪는 가족 또는 지인을 위해 기도하는 분, 치유사역에 관심이 있는 분, 하나님이 내 병도 고쳐주실까 하고 의심하는 분을 대상으로 한다.

 

온라인 치유세미나는 △치유가 일어나야 할 수많은 이유들 △치유받기 원한다면 자기 생각과 감정에서 벗어나라 △치유받는 것은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는 것 △질병은 하나님의 징계가 아니며 그 분의 거룩한 뜻도 아니다 △질병에 대한 두려움으로부터의 자유 △하나님께서 치유하시는 궁극적인 목적과 이유 △당신이 누구인지 먼저 알아야 한다 등 21강(9시간 37분)으로 구성됐다.

 

대표 손기철 장로는 하나님의 자녀들은 킹덤 멘탈리티(Kingdom mentality)로 무장하고 새로운 터전(하나님나라)에서 새로운 사고방식(믿음의 삶)으로 새로운 법(인과의 법칙이 아닌 은혜의 법칙)을 적용하며,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이루어야 한다는 비전을 품고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진정한 하나님나라를 이루기 위한 통전적 접근의 필요성 일환으로 말씀과 성령, 천국과 복음, 교회와 세상, 삶과 신앙, 일과 예배를 분리시키는 이원론적인 삶을 지양하며 십자가의 능력과 성령님의 역사에 따를 것을 강조한다.

본 선교회는 하나님 자녀의 정체성 회복과 하나님의 성품과 권능을 나타내는 적극적 실천이 가정과 일터를 하나님나라로 변화시키도록 섬기는데 있음을 구원받은 주의 백성들이 추구할 존귀할 가치로 세우고 있다.

 

또 화요말씀치유집회 온라인 하반기 집회가 8월24일부터 시작하며 줌을 통해 전화기도사역과 함께 센터 방문 및 대면사역은 사절한다고 알렸다.

손기철장로.jpg

 

                                                                                     대표 손기철 대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