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3(금)
 
  • ‘2022 DMGP(Disciple Making Global Partners)컨퍼런스’ 성료

0.jpg

 

제자훈련 목회철학을 지닌 세계 현지교회 목회자들의 네트워크인 2022 DMGP(Disciple Making Global Partners)컨퍼런스가 12~15일 사랑의교회와 곤지암소망수양관에서 개최됐다.

 

DMGP는 제자훈련 목회철학으로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섬기기 위한 목회자들의 선교 전략과 목회 방향을 논하는 자리로 12개국 100여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했다.

 

컨퍼런스 오픈 세션에서 말씀을 전한 오정현 목사(사랑의교회)하나님의 몸된 교회는 포스트 코로나라는 역사의 변곡점 앞에서도 길을 만드시는 하나님의 역사하심 가운데 의연하고 굳건히 서서 날로 흥왕해야 한다면서 “2022 DMGP컨퍼런스를 통해 제자훈련의 국제화를 이루고 성령의 도우심과 인치심으로 문화와 인종,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한국 교회와 세계 교회에 제자훈련의 본질을 전파하고 가르치는 영적 플랫폼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오 목사는 이번 컨퍼런스에 참석하는 해외 현지 목회자들을 격려하고 사랑의교회가 제자훈련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거룩한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열심으로 섬길 것을 다짐했다.

 

00.jpg

 

2022 DMGP 컨퍼런스는 제자훈련지도자세미나에 연달아 개최됨으로써 해외 리더가 제자훈련지도자세미나와 DMGP 컨퍼런스를 모두 참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로써 제자훈련지도자세미나에서 습득한 제자훈련 목회철학을 사역 현장에 접목하고 지속할지에 대한 실제적인 방안, 예상되는 장애물에 대처할 수 있는 구체적인 대안을 마련하는 기회를 만들었다고 평가 받고 있다.

 

DMGP 컨퍼런스는 지식전달을 목적으로 하는 일방향식 강의가 아니라, 이미 제자훈련 목회철학으로 사역을 하고 있는 리더들이 현장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이다. 각기 다른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사역자들과 네트워킹함으로써 제자훈련 목회철학을 재확인하고 서로에게 용기와 힘, 격려가 되는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한편 2022 DMGP 컨퍼런스에 참여한 목회자들은 사랑의교회 토요비전새벽예배와 주일예배, 순장반에 직접 참석하여 제자훈련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실체를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을 취득하는 기회를 가지기도 했다.

 

000.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12개국 100여명 목회자들 예수님 제자되어 세계복음화 헌신 다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