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3(금)
 
  • 대학원장 고성진 교수 “정통 클래식 성악 발성으로 찬양하고 말씀 전하게 되시길”

0.jpg

 

한국기독교총연합회(임시대표회장 김현성 변호사) 문화예술위원회(위원회 송방호 목사)가 찬송가대학원(대학원장 고성진 교수)을 설치하고 11281기 수강생들과 함께 개강예배를 드렸다.

 

바리톤 고성진 교수와 함께하는 찬송가대학원은 1121일부터 12주 동안 매주 월요일 오전에 한기총 세미나실에서 강의가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위 과정을 통해 발성법과 가창법, 찬송가의 분류 및 이해 등을 공부하게 된다.

 

한기총 김현성 임시대표회장은 찬송가를 공부하고 연습하는 과정을 통해서 화합과 연합의 마음과 자세를 함께 배울 수 있기를 원한다많은 이들이 참여하여 찬송에 담긴 진의와 복음을 깊이 알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00.jpg

 

고성진 교수는 영과 진리로 예배를 인도하시는 목사님들이 최고의 찬송을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모습을 기대하며 이 강의를 준비했다정통 클래식 성악 발성법을 배우고 익혀서 귀한 목소리로 찬송하고, 말씀을 전하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날 개강예배는 서기원 목사(부회계)의 기도, 송방호 목사의 설교, 학생대표의 선서, 고성진 교수의 특송, 이흥선 목사(공동부회장)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찬송가대학원의 일정과 수강신청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기총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기총 찬송가대학원 1기 개강예배 드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