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3(금)
 
  • 선물상자 마련은 물론 해외배송 및 제자양육 위해 기부

0.png

 

네패스그룹 (회장 이병구)네패스 본사 및 네패스이앤씨 (대표 이세희) 소속 호텔 웨스트오브가나안 임직원이 1121일과 29일 각각 서울 서초구 소재 사옥과 충북 괴산 소재 호텔에서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의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OCC) 선물상자 패킹파티를 개최했다.

 

21일에는 네패스이앤씨 소속 호텔 웨스트오브가나안 임직원 20여명이 호텔에서 총 250개의 OCC선물상자를 함께 마련하였고 해외배송 및 제자양육을 위해 500만원을 기부했다.

 

29일에는 네패스 서초사옥 임직원 10여명이 모여 총 154개의 OCC선물상자를 마련했으며 해외배송과 제자양육을 위한 후원금 300만원도 이어 기부할 예정이다.

 

특히, 네패스는 충북 오창의 본사 직원들이 직접 후원금을 기부했고 후원금을 가지고 어린이를 위한 선물을 직접 구매하는 등, 전 직원이 연말 성금 활동에 적극 동참했다. 이번에 마련된 선물상자는 필리핀과 전쟁으로 고통받는 우크라이나 난민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00.png

 

이번 행사에 참여한 네패스 임직원들은 이번에 직접 물건을 고르고 함께 포장을 하며 아이들을 위한 편지도 작성해보니 더욱 값진 나눔활동을 한 것 같다. 특히 힘든 상황 가운데 있을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OCC선물상자 활동을 이어 나가고 싶다는 의지를 전했다.

 

신사업파트 정진 파트장은 연말을 맞아 세계 각 곳의 어려움에 처한 분들을 돌아보고, 그들을 위해 작은 일이나마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했던 하루였다고 전했고, IT 기획파트 도재헌 파트장은 누구나 할 수 있고 마땅히 해야 하는 일이기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영업관리파트 가진희 스타 역시 비록 얼굴을 모르는 우크라이나와 필리핀 어린이에게 선물을 전달하지만 짧은 손편지와 함께 선물을 받고 좋아할 모습을 상상하니 마음이 기쁘다며 소감을 말했다.

 

네패스이앤씨 및 호텔 웨스트오브가나안 이세희 대표는 이번 OCC선물상자 패킹파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전해지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와 함께 희망을 전하는 구호활동에 동참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세희 대표는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의 후원자로 지난 9,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와 함께 몽골에 방문해 직접 OCC선물상자를 어린이들에게 전달했으며 올해 기업 사회공헌활동으로 OCC선물상자 패킹파티를 추진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000.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네페스그룹 사마리안퍼스 OCC 선물상자 패킹파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