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신대 대학원 2023학년도 신입학 원서접수

  • 입력 2022.12.30 11:04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아신대학교 대학원(이하 ACTS)이 1월2~9일 2023학년도 신입학 원서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CTS는 아세아복음화라는 비전을 품고 아시아교회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해 세워진 특별한 대학이다. 지금도 18개에서 온 67명의 외국인 학생과 함께 아세아복음화와 세계선교를 표방하며,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금번 2023학년도 전기모집에서는 △일반대학원(철학박사, 신학석사, 문학석사) △신학대학원(신학, 목회학, 성경강해학) △선교대학원(일반, 아랍, 북한, 미디어, 비즈니스선교학) △교육대학원(상담, 교육과정) △상담대학원(기독교상담, 가족상담) △다문화교육복지대학원(사회복지, 다문화교육, 다문화사회복지융합) 등 6개 대학원에서 신입생을 선발한다.

특히, 일반대학원 박사과정은 입학정원을 25명으로 대폭 증원하여 다양한 전공에서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 심층 깊은 신학연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신학대학원 목회학석사과정은 트랙제를 도입(목회, 선교, 교육, 상담트랙)하여 목회현장별로 전문화된 사역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고, 평신도를 대상으로 성경을 집중하여 공부할 수 있는 신학전공(문학석사)을 신설했다.

이외에도 교육대학원은 방학중 계절제 수업, 선교대학원은 온라인위주 석사학위과정 운영, 상담대학원은 하이브리드 수업 진행, 다문화교육복지대학원은 2개의 자격증을 동시 취득할 수 있는 교육과정 제공 등 다양한 전공과 교육과정을 제공함으로써 한국교회와 세계교회를 이끌어 갈 지도자 양성을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ACTS 대학원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신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