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음악FM 추석특집 ‘추석, 잘 쇠세요~’

  • 입력 2015.09.23 12:00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S 음악FM이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내용의 특집방송을 준비한다.

 

클래식 프로그램인 ‘아름다운 당신에게’(오전 9시~11시, 진행 강석우)는 가족으로 이루어진 연주자들의 피는 못 속이는 명연주를 들어보는 특집 ‘가문의 영광’을 방송한다.

 

이어서 오전 11시부터 방송되는 ‘신지혜의 영화음악’은 명절마다 보게 되는 가족영화를 중심으로 OST를 들어보는 ‘가족영화 OST'를 마련한다.

 

오후 4시에 방송되는 ‘박승화의 가요속으로’에서는 추석 연휴 나흘 동안 새로운 실험을 한다. 하루 25곡을 목표로 말은 줄이고 노래를 많이 듣는 시간 ‘가요 릴레이 도전 100곡’이 방송된다.

 

오후 6시에 방송되는 푸근한 팝송 프로그램 ‘배미향의 저녁스케치’는 가족들에게 ‘미처 못한 고백들’, ‘미처 못한 사랑의 표현들’을 대신 전해주는 추석특집 ‘미못고, 미못사’를 준비하고, 미리 사연을 받고 있다.

 

‘오미희의 행복한 동행’(저녁 8시~10시 방송)은 문학작품 속에 묘사되고 있는 고향과 가족에 대한 내용을 음악과 함께 들어보는 시간, ‘문학으로 만나는 고향’을 꾸밀 예정이다.

 

가을 개편과 함께 밤 12시에 신설된 ‘김형준의 레인보우 스트리트’에서는 가족이 보고 싶어도 고향에 가지 못하고 심야의 일터에서 방송을 함께하고 있는 젊은이들의 사연을 들어보는 추석특집 ‘젊은이의 음지’가 방송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